안녕하세요~^^ 포스 카드단말기 무선단말기 키오스크 테이블주문기 전문 업체입니다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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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오픈하시는 사장님들께서 카드 결제를 위해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을 모두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
또한, 매장의 환경과 업종에 따라 맞는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컨설팅을 기본으로 해드리고 있어요~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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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저시급과 가게 월세는 올라가는데 식당이나 매장을 운영하시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텐데요
사람을 덜 쓰더라도 계산이나 결제 부문을 간소화 및 최소화 시킨다면 많은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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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당 및 술집에서 알바생까지 쓰면서 운영을 하기에는 인건비나 다른 비용까지 생각하시면
부담이 많이 되실텐데요
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테이블주문이 가능한 미니 키오스크입니다~
저희는 식당 업종에 따라 테이블주문기기 미니테이블주문키오스크 설치도 가능합니다!
식당의 상황에 따라 선불 결제도 가능하고 후불 결제도 가능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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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부산 서구의 오래된 단골 이야기 – 동대신동과 부민동 그 가게에서]
매주 목요일, 오후 네 시.
나는 늘 동대신동 언덕길 아래 그 분식집에 간다.
처음 그곳을 찾은 건 딱 5년 전, 학교 졸업하고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던 때였다.
매일이 버거웠고, 그때의 나는 따뜻한 어묵국물 한 모금이 필요한 사람이었다.
그 가게엔 늘 인자한 사장님이 있었다.
주문은 손으로 받아 적었고, 계산도 암산이나 손계산이었다.
가끔 주문이 엉켜도, 우리는 웃으며 그냥 먹었다.
그 시절의 불편함은 이상하게 정감이었다.
그랬던 그 가게가, 올해 봄에 다시 찾았을 때 확 바뀌어 있었다.
먼저, 입구엔 키오스크가 있었다.
혼자 온 손님이 말을 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
작고 단정한 화면이 자리 잡고 있었다.
나는 어색하게 화면을 눌렀다.
그런데 이상하게, 편했다.
내가 원하는 메뉴, 내 입맛에 맞는 옵션,
심지어 포인트 적립까지…
모든 게 순서대로, 말 없이도 이뤄졌다.
주방에서는 여전히 사장님의 손길이 분주했다.
하지만 그 손길에는 여유가 묻어났다.
예전엔 주문과 계산을 번갈아 하느라 손이 멈추던 시간이 있었는데
이젠 키오스크가 대신하니, 조리 하나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된 거였다.
식사를 마치고 나가려는 순간,
직원이 내 자리로 와서 말없이 무선단말기를 건넸다.
앉은 자리에서 결제하는 이 시스템은
내가 지금 ‘대접받고 있다’는 느낌을 줬다.
직접 카드 긁고, 카카오페이로 바꿔도 문제 없었다.
이 동네에서 이런 시스템을 갖춘 가게는 흔치 않다.
하지만 분명한 건, 이 시스템 덕분에 내가 여기 다시 올 이유는 더 많아졌다는 것.
식사 후 계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,
주문이 틀릴 일도 없고,
무엇보다도 사장님의 표정이 예전보다 밝았다.
며칠 전, 부민동에 사는 친구와도 이 가게 이야기를 했다.
그 친구는 인근 카페를 운영하는데,
“요즘 손님들은 키오스크 없는 가게는 불편해하더라”고 말했다.
특히 젊은 세대는 빠르게 주문하고, 계산은 자동화되고,
앉은 채로 편히 나갈 수 있는 걸 원한다고.
나는 생각했다.
‘이게 기술의 역할이구나.’
사람을 줄이는 게 아니라, 사람을 더 사람답게 만드는 기술.
사장님은 여전히 그 미소를 지으며 어묵국물을 내주신다.
하지만 이제는 시스템이 사장님의 손을 덜어주고,
손님의 마음도 편하게 해준다.
동대신동과 부민동, 오래된 골목의 변화는 조용했다.
하지만 분명히, 깊었다.
가게 하나 바뀐 것 같지만
실은 그 골목의 ‘장사 방식’ 전체가 바뀐 셈이다.
그리고 나는 여전히,
목요일 오후 네 시가 되면 그 가게에 간다.
편하게 주문하고, 편하게 계산하고,
그 속에서 사장님의 정성과 기술이 함께 만들어낸
따뜻한 장사를 마주한다.
매주 목요일, 오후 네 시.
나는 늘 동대신동 언덕길 아래 그 분식집에 간다.
처음 그곳을 찾은 건 딱 5년 전, 학교 졸업하고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던 때였다.
매일이 버거웠고, 그때의 나는 따뜻한 어묵국물 한 모금이 필요한 사람이었다.
그 가게엔 늘 인자한 사장님이 있었다.
주문은 손으로 받아 적었고, 계산도 암산이나 손계산이었다.
가끔 주문이 엉켜도, 우리는 웃으며 그냥 먹었다.
그 시절의 불편함은 이상하게 정감이었다.
그랬던 그 가게가, 올해 봄에 다시 찾았을 때 확 바뀌어 있었다.
먼저, 입구엔 키오스크가 있었다.
혼자 온 손님이 말을 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
작고 단정한 화면이 자리 잡고 있었다.
나는 어색하게 화면을 눌렀다.
그런데 이상하게, 편했다.
내가 원하는 메뉴, 내 입맛에 맞는 옵션,
심지어 포인트 적립까지…
모든 게 순서대로, 말 없이도 이뤄졌다.
주방에서는 여전히 사장님의 손길이 분주했다.
하지만 그 손길에는 여유가 묻어났다.
예전엔 주문과 계산을 번갈아 하느라 손이 멈추던 시간이 있었는데
이젠 키오스크가 대신하니, 조리 하나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된 거였다.
식사를 마치고 나가려는 순간,
직원이 내 자리로 와서 말없이 무선단말기를 건넸다.
앉은 자리에서 결제하는 이 시스템은
내가 지금 ‘대접받고 있다’는 느낌을 줬다.
직접 카드 긁고, 카카오페이로 바꿔도 문제 없었다.
이 동네에서 이런 시스템을 갖춘 가게는 흔치 않다.
하지만 분명한 건, 이 시스템 덕분에 내가 여기 다시 올 이유는 더 많아졌다는 것.
식사 후 계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,
주문이 틀릴 일도 없고,
무엇보다도 사장님의 표정이 예전보다 밝았다.
며칠 전, 부민동에 사는 친구와도 이 가게 이야기를 했다.
그 친구는 인근 카페를 운영하는데,
“요즘 손님들은 키오스크 없는 가게는 불편해하더라”고 말했다.
특히 젊은 세대는 빠르게 주문하고, 계산은 자동화되고,
앉은 채로 편히 나갈 수 있는 걸 원한다고.
나는 생각했다.
‘이게 기술의 역할이구나.’
사람을 줄이는 게 아니라, 사람을 더 사람답게 만드는 기술.
사장님은 여전히 그 미소를 지으며 어묵국물을 내주신다.
하지만 이제는 시스템이 사장님의 손을 덜어주고,
손님의 마음도 편하게 해준다.
동대신동과 부민동, 오래된 골목의 변화는 조용했다.
하지만 분명히, 깊었다.
가게 하나 바뀐 것 같지만
실은 그 골목의 ‘장사 방식’ 전체가 바뀐 셈이다.
그리고 나는 여전히,
목요일 오후 네 시가 되면 그 가게에 간다.
편하게 주문하고, 편하게 계산하고,
그 속에서 사장님의 정성과 기술이 함께 만들어낸
따뜻한 장사를 마주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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